Animator's Palate 레스토랑은 7일 이상 머무는 크루즈 여정에만 하는 특별한 쇼가 있다.

레스토랑의 이름에 걸맞게 식사하는 동안에 애니메이션 쇼를 보여주는데, 쇼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직접 그려서 스캔해서 쇼에 출연을 시킨다.

레스토랑에 들어오면 테이블 위에 만화 캐릭터를 그릴 종이와 펜을 준비해두어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에 그림을 그리도록 한다.

01.jpg

인터넷으로 이 쇼에 대해 미리 예습해서 잘 알고 있는 아이들과 나는 열심히 그림을 그렸다.

02.jpg

둘리양은 귀여운 토끼를 그리고 코난군은 마블 캐릭터 중에 하나인 타노스를 그렸다.

만화 그리기에 소질이 없는 남편의 종이를 내가 받아서 두 아이들의 모습을 각기 그렸다.

03.jpg

그림을 다 그려서 서버에게 제출하고 나니 전채요리가 나오기 시작했다.

Sesame Crusted Tuna Sashimi: Wakame Salad, Pickled Ginger, Wasabi, and Soy Sauce

참치살에 깨를 발라서 와사비 등등과 함께 나오는 회는 남편과 내가 먹었다.

04.jpg

Porcini Sacchetti: Pasta filled with Porcini Mushrooms, Swiss and Fontina Cheese with Garlic, Thyme and a Prosecco Wine Sauce

버섯을 채운 파스타를 치즈 소스에 버무린 요리는 코난군이 먹었다.

이 외에는 말레이시안 스타일 닭꼬치 요리가 있었는데 우리 가족 아무도 주문하지 않았다.

05.jpg

전채 요리를 먹는 동안에 레스토랑 벽에 붙은 액자에는 연필로 스케치한 만화 그림이 전시되어 있었다.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를 보여준다.

06.jpg

로메인 상추가 주요 재료가 되는 Crisp Romaine Wedge Salad는 너무 평범해 보여서 온가족은 Dill and Lemon Marinated Shrimp with Potato and fresh Pea Salad를 주문했다.

쫄깃한 새우살과 여러 가지 야채를 함께 먹으니 맛이 좋았다.

07.jpg

숩도 두 가지 중에서 고르게 되어 있었는데 남편과 나는 Lobster Bisque with fresh Lobster and Sour Cream 을 먹었고

10.jpg

코난군은 White Cheddar and Broccolini Soup with Toased Baquette Croutons 을 먹었다.

09.jpg

치즈 브로콜리 숩을 좋아하는데다, 바게트 빵으로 만든 크루톤이 들어간다고 하니, 코난군은 주저함 없이 이 숩을 주문했다.

08.jpg

 

이제 슬슬 메인 요리가 나올 때가 되어가는데 벽에 걸린 액자에서는 연필로 스케치한 만화에 색칠을 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액자가 사실은 모니터이기 때문에 그림을 바꿔가면서 보여줄 수 있다.

11.jpg

메인 요리로 나온 둘리양의 키즈메뉴는 콘독이었다.

12.jpg

어른들이 먹었던 메인 요리는 Roasted Salmon Steak with Celeriac Puree, Buttered Savoy Cabbage, crisp Parsnip Chips and a Truffle Red Wine Jus 였다.

연어 스테이크 위에 얹은 것은 얼핏 감자튀김 처럼 보이지만 파스닙 칩이었다.

파스닙은 하얀색 당근처럼 생긴 야채인데 맛도 당근과 비슷하다.

13.jpg

코난군은 Roasted Filet of Beef Wellington Covered with Mushroom Stuffing wrapped in Puff Pastry served with Fingerling Potatoes, Baby Vegetables, and a Cabernet Black Truffle Jus를 먹었다.

쇠고기 스테이크를 페스트리 반죽으로 감아 익힌 요리이다.

나머지 선택할 수 있었던 메뉴는 닭고기 돈까스 (Chicken Schnitzel) 이 있었다.

14.jpg

메인 요리를 다 먹고 디저트를 기다리는 동안 애니메이션 쇼가 시작되었다.

수백 명의 손님이 식사를 할 수 있는 넓은 레스토랑 벽면에는 액자가 많이 걸려 있었는데, 구역을 나누어서 각 액자 가까운 곳에 앉은 사람들이 그린 캐릭터가 특정 액자에만 나오도록 되어있어서 자신의 그림을 가까이서 잘 볼 수 있었다.

아래에 유튜브 링크에서 동영상 쇼를 볼 수 있다.

15.jpg

오늘도 디저트는 주문한 것 말고도 서버가 추가로 더 가져다 주어서 네 식구가 다섯 가지 디저트를 먹었다.

Creamy Vanilla Cheesecake layered with Baked Amaretto Sour Cream

16.jpg

Celebration Cake: Layers of Cheesecake covered with Strawberries, embedded in rich Vanilla Cream and White Chocolate

17.jpg

Orchard Peach Tart

18.jpg

Chocolate Decadence for real Chocolate Lovers!

19.jpg

둘리양이 먹고 싶어해서 메뉴에 없지만 가져다 주었던 카라멜 아이스크림

20.jpg

 

애니메이션 쇼 동영상

전체 화면으로 보려면

 https://www.youtube.com/watch?v=PETInhqBpK8

 

2018년 8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