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싸~ 나 오늘 밤 완전 샜다!

Loading

이번 학기에는 강의 한 과목을 면제 받아서 강의 준비가 적은 편이다. 게다가 이제 교수 노릇 4년차에 접어드니 강의에 대한 부담도 많이 줄어서 주말에는 학교 일을 덮어두고 집안일이나 개인적인 일에 시간을 쓸 수 있게 되었다. 어디 그 뿐이랴. 영민이는 이제 모유도, 별도로 조리한 이유식도 필요없는 나이가 되었고, 자기 스스로 집안 곳곳을 걸어다니며 탐색하는 재미를 발견해서, 엄마의…

더 보기

전설의 섬 MB도(island) 를 아십니까?

Loading

내가 즐겨찾는 인터넷 신문 ‘프레시안’에서 난 기사인데,아래 내용은 어느 블로그에서 가져온 글이다.원래의 제목은 ‘전설의 섬 명박도를 아십니까?’ 인데, 글의 제목 난에 ‘명박’이란 말을 쓰고 싶지 않아 MB 라고 썼음을 밝힌다. 우리나라에는 정말로 많은 섬들이 있습니다. 그 가운데에는 아직까지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섬들도 상당히 있는데, 최근에 그동안 신비에 싸여 있던 한 섬이 드디어 베일을 벗으면서 많은…

더 보기

안녕 하세요?

Loading

안녕 하세요? 김양수 박사!이 중권 입니다.너무 오랜만이라서 무슨말을 먼저해야 할지…저는 우리나라의 동국대학교 수학교육학과에 있어요. 이번 3월 1일에 정교수가 되고 정년보장을 받게됩니다.이곳에서 가끔 테니스도하고 옛날 Georgia생활을 상상하기도 하지요.요번 2009년 3월 3 일부터 연구년을 Georgia로 1년간 가게 되었어요.잘 하면 볼 수 도 있지 않을까 하네요.홈페이지 잘 구경했어요. 제 이메일 주소는joonglee@dgu.edu 입니다.연락 주세요.

더 보기

잘 어울리십니다.

Loading

안녕하세요? 전 영민이 아빠와 잘 아는 사람입니다. 미국을 떠나 온 뒤로 소식을 못 들었는데 이렇게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잘 살고 있었군요. 영민이를 보니 아빠를 꼭 빼 닮은 것 같군요.. ㅎㅎ 간간히 들러 몇자 남기고 가겠습니다. 참고로 전 딸 셋이 있는 일명 “딸기걸” 아빠입니다. 아들에 대한 욕심은 없는데 영민이를 보니 생각이 달라지는군요^^ . 건강하고 크게 자라기를 소망합니다.쥬피터배상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