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마당 피크닉

Loading

래드포드 대학교 어린이집 설립위원회 일을 하면서 알게되고 친하게 된 교수와 교직원 가족들을 초대해서 한국음식을 먹고 아이들은 물놀이를 하며 놀았습니다. 손님들이 도착하기 전에 이렇게 놀이 시설과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아이들은 아예 미리부터 수영복을 입혀두었구요.     요즘들어 코난군은 부쩍 동생을 잘 챙겨주는 의젓한 오빠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교직원 베다니의 가족이…

더 보기

여름날의 손님 초대 음식

Loading

아이들에게 놀 기회도 주고, 어른들도 오랜만에 여유롭게 이야기도 하면서 밥도 먹고 하려고 몇 가족을 초대했었다. 코난군과 같은 반인 데니얼의 가족은 일이 있어서 못오고, 래드포드 어린이집 설립위원회 일을 함께 하는 아기다 교수네 가족과 도서관에서 일하는 베다니의 가족이 와서 먹고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각기 아제르바이잔과 터키, 그리고 영국의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 한국 음식을 소개했는데, 다들…

더 보기

전업주부 놀이중의 어느날

Loading

올해 여름 방학에도 일일 생활계획표를 만들었습니다.   매일매일 운동도 하고 놀이도 하고 공부도 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려구요.   공부 시간을 표현한 그림에서 코난군이 길게 그린 것이 바로 이 테이블입니다. 매일 아침과 오후, 그리고 잠자러 가기 전 시간에 여기서 수학 공부를 하거나, 책을 읽거나, 일기를 쓰기로 했습니다.   간식 시간에는 아이들과 함께 쿠키를 구워서 먹기도 하고……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