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연속 플레이 데이트

Loading

월요일에 데비 교수 집에 놀러 갔다가 코난군은 그 집에서 아예 하룻밤을 자면서 놀고, 다음날 아침에 동네 1달러 극장에서 다시 두 가족이 만나서 영화를 보고, 그 다음 순서로는 우리집으로 와서 또 놀았습니다. 오늘 밤에는 우리집에서 슬립오버를 하자고 졸랐지만, 데비 교수네 가족이 내일 일정이 있어서 두 집 아이들의 놀이는 이틀만에 막을 내렸습니다. 수영복을 입고 물놀이도 하고, 자동차도…

더 보기

카우보이 남매

Loading

코난군과 둘리양은 방학을 맞아 남매간의 우애가 더욱 돈독해지고 있습니다. 둘리양이 이제 제법 자라서 오빠의 지시를 잘 알아듣고 따를 수 있게 되었고, 코난군은 그런 동생에게 무언가 새로운 놀이를 가르쳐 주는 것을 즐기고 있기 때문이죠. 둘이서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목마를 타고 노는 모습이 참 귀여웠습니다.        

더 보기

무척이나 간편한 미국식 밥상 차리기

Loading

동료 교수 데비의 아이들이 우리집에 놀러와서 점심밥을 차려주었다. 아이들 모두가 원체 식탐이 없는 편인데다, 어울려 놀기 바빠서 먹는데에 별로 신경을 안쓰는 것이, 밥상을 차리는 입장에서는 오히려 속편하고 좋았다. 냉장고를 열어서 손에 잡히는 재료를 꺼내서 썰거나 데우거나 해서 담으면 끝. 무척 더운 날씨에 마당에서 놀면 갈증이 날 듯 싶어서 음료수만 쥬스와 우유와 얼음물로 여러 가지를 준비하려고…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