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플로리다 여행기: 블리자드 비치 (디즈니 물놀이 공원)

Loading

여행에서 세번째 날은 남편과 아이들, 고모, 삼촌만 디즈니 물놀이 공원 중에 하나인 블리자드 비치에 갔다. 블리자드는 눈보라 라는 뜻인데, 한여름에 눈보라를 맞는 것처럼 시원하게 놀 수 있다는 뜻으로 지은 이름같다. 이름에 걸맞게 놀이시설은 모두 한겨울의 풍경이다. 흐르는 물 위에 튜브를 타고 있으면 공원 전체를 한바퀴 돌아볼 수 있다고 한다. 여기에는 무척이나 높고 긴 물미끄럼이 있는데,…

더 보기

2019 플로리다 여행기: 애니멀 킹덤

Loading

플로리다 주 올랜도 근방에는 디즈니 월드가 있는데, 서부에 있는 디즈니랜드와 달리, 두 개의 물놀이 공원과 네 개의 테마놀이공원이 포함되어 있는 어마무지하게 큰 규모이다. 디즈니 월드 자체가 두 개의 도시에 걸쳐 위치하고 있는데 (베이 레이크 와 레이크 부에나 비스타 라는 도시인데, 사실상 디즈니 공원 말고 다른 것은 없다), 이게 서울시의 6분의 1 에 해당하는 면적이라고 한다.  그 중에…

더 보기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사먹었던 음식

Loading

디즈니월드나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의 대규모 공원이 있는 도시에는 관광객들에게 단기로 임대하는 집이 많았다. 원래 에어비앤비는 자기가 사는 집을 비우게 되는 동안에 다른 사람에게 사용하게 하고 돈을 받는것에서 시작한 것인데, 이런 관광지에는 아예 투자 목적으로 집을 사서 임대용으로 꾸며놓고 전문 관리회사에 용역을 주어 청소 및 관리를 하는 집이 많았다. 그러다보니 에어비앤비에 나온 집들끼리도 경쟁을 하게 되어, 집에…

더 보기

2019 플로리다 여행기: 유니버설 스튜디오

Loading

유니버설 스튜디오 올랜도 는 세 개의 공원을 운영하고 있다. 디즈니 월드가 대여섯 개의 공원을 함께 운영하는 것을 따라하는 것처럼 보인다. 영화 제작사에서 운영하는 공원이라서 영화의 배경을 테마로 잘 꾸며놓았다. 찰리와 초코렛 공장에 나오는 것처럼 생긴 건물 안에서는 정말로 초코렛을 판매한다고 하는데, 우리 가족은 하루만에 두 공원을 다 돌아보느라 바빠서 안에 들어가볼 시간이 없었다. 포세이돈의 손이…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