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질 광수의 나의병에 대한 쾌유글을 보며
![]()
광수야 고맙다. 나는 너의들의 쾌유의 기원으로 오늘 퇴원을 하였다. 쾌유가 된것은 아니고 다 나을려면 적어도 1년의 세월이 흘러 가야한다고 한다. 옛날같이 않아서 요사이는 치료법과 약이 좋아저서 걱정 할것 없다는 의사 선생님의 위안의 말씀을 듣고 퇴원 하였다. 우리가족 모두 건강은 진짜 건강 할적에 지켜야 한다는 것을 말로만 할것이 아니라 우리가족의 영원한 건강을 위하여 건강예방수칙이라도 정하여 철저한 예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