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미국에서 캐나다로 국경 넘기

Loading

씨애틀에서 밴쿠버로 넘어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애초에 우리 동네에서 밴쿠버로 가는 국제선 항공 노선을 이용해도 되었지만, 씨애틀 공항까지 가는 편이 무척 저렴했기 때문에, 씨애틀에서 어떤 수단을 이용하든 밴쿠버로 넘어갔다 다시 돌아나오는 것이 경제적이었다. 엎어진 김에 쉬어간다고, 그렇게 해서 씨애틀에 들른 김에 도시 구경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씨애틀에서 2박을 하고 아침 일찍 출발하는 암트랙…

더 보기

씨애틀: 스페이스 니들 전망대

Loading

1962년 세계 박람회를 개최하면서 개장한 스페이스 니들 타워는 높이가 180미터라고 한다. 이 타워를 가운데 두고 주변으로 박물관, 전시장, 모노레일, 등등 볼거리가 가까이 있고 또 아마존 본사의 최첨단 빌딩 등도 가까이에 있어서 관광객들에게 무료 투어를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짧은 시간 동안에 씨애틀을 구경하려 한다면 이 근처를 하루 혹은 이틀 동안에 돌아보는 것이 시간적으로 현명한 선택일 것이다. 고층으로…

더 보기

씨애틀: 대중문화 박물관 Museum of Pop Culture

Loading

세 시간의 시차를 극복하는 것이 쉽지 않아서 여행 다녀온지 근 일주일이 지났지만 아직도 피곤하다 🙂     씨애틀 센터의 모노레일 정거장과 바로 닿아있는 대중문화 박물관은 티비나 영화 등의 대중문화과 관련된 자료를 전시하고 있는 곳이었다. 아침을 먹고 나와서 저녁 6시에 씨애틀 타워 전망대에 오르기 전까지 놀이터에서만 계속 놀게 해도 아이들은 즐거워했을 것이나, 흥미롭게 생긴 박물관 건물이 한…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