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영이의 2005년 토정비결!!

 350 total views,  1 views today

생년월일 : 1972 년 2 월 15 일 (음력 : 1972 년 1 월 1 일 (평 달))

구중단계 아선절삽이니 구중의 붉은 계수를 내가 먼저 꺾어 꽂았구나. 봄이 고 국에 돌아오니 만물이 처음으로 날겠다. 만일 귀한 사람을 만나면 쉽게 공명을 얻겠고 재물도 있고 권리도 있는 한해다. 꾀하던 이를 이룰 수 있고 바라던 것을 성취하니 가산이 넉넉해지고 또한 식록이 진진하구나. 원만함 가운데 복락이 깃 드니 기쁘지 않겠는가. 남과 다투는 것은 피해야 하겠다. 혹 소송이 따를 수 있 겠다. 관록이 따르고 생남할 수가 들었다. 이처험 좋은 운세에 금의옥식하니 화 기가 만당하구나. 춘풍 삼월에 온갖 꽃이 피어나는 운세며 연일 잔치가 열리는 한해니 온갖 기쁨이 모두 내 것이다. 나의 복락을 즐기기 위해 가정에는 언제나 노래소리와 기쁜 웃음이 그치지 않는다.

——————————————————————————–

(1월) 용이 밝은 구슬을 얻었으니 반드시 공명을 얻는다. 벼슬을 하여 이름을 날리고사람들의 우러름을 받지 않으면 자식에게 경사가 들었으니 이래저래 좋은 운이다.재록이 따르니 가산이 늘어나겠다. 마땅히 해야 할 바를 찾아 행하라.  
(2월) 타인에게 베풀었던 덕이 공이 되어 돌아오다. 도처에 재물이 있으니 나의 뜻대로 펼치고 모든 일이 이룸을 맛볼 것이다. 재물도 있고 권세도 있는 달이므로 근심과 걱정이 찾아들 틈이 없으니 복되고 복되다.  
(3월) 마음이 어질어서 많은 덕을 쌓았으니 반드시 경사가 있겠다. 남쪽으로 가라. 그 곳으로 가면 재물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꾀하던 일을 이루고 모든 것이 다 마 음대로 풀려가니 만면에 화기가 가득하다.  
(4월) 남과 다투지 말라. 해가 있을지언정 이로운 일은 없다. 하는 일이 쉽게 여겨 무심코 덤볐으나 행할수록 어려움이 생겨 중도에서 실패할 운이다. 만일 목성을 가까이하면 당하기 쉬우니 조심하라. 재난을 면하는 최상의 방책은 삼가는 것이다.  
(5월) 마을 풍속도 각각 다르고 사람의 마음도 제각기이므로 타인과 사귈 때에 내면의 생각을 헤아리지 않으면 큰 해를 입는다. 수성을 가까이 말라. 공연히 해를 당하고 재물을 빼앗긴다. 금싸라기 일터에 가니 귀한 재물을 얻는다.  
(6월) 귀한 사람이 항상 도우니 이익이 그 가운데 있다. 다른 사람의 말을 믿지 마라. 겉으로는 다정하나 속으로는 해치려고 벼르고 있다. 신수가 길한 편이므로 조금만 조심하고 지내면 그런 대로 무난한 달이다.  
(7월) 재물을 얻을 큰 행운이 있어서 우연히 재물을 얻고 횡재하겠다. 재록이 풍족하는 부유한 생활을 누리는 가운데서도 혹 작은 근심이 생기겠다. 그러나 이사하면 재난을 면할 수 있으니 새로운 곳으로 옮겨 봄직도 하다.  
(8월) 집에 있으면 행운이 있고 문을 나서면 해로움이 있다. 서쪽과 북쪽으로 가지 말라. 그러면 불리하다. 범사를 조심하라. 좋은 일에는 마가 따르는 법이다. 행운 속에 작은 걱정거리가 생기니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9월) 하는 일에 조급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며 경영하라. 너무 성급히 이익을 구하 려 하니 일이 두서가 없어지고 점점 더 불리해져 가는구나. 별로 행운이 있지 못하 여 물가에 가지 않는 것이 좋다. 도처에 사고가 도사리고 있다.  
(10월) 목성과 친하면 반드시 재물이 따르리라. 함께 동사하면 인연이 있어 일이 번창케 되니 좋으리라. 귀인이 나를 도우니 쉬이 큰 재물을 얻겠다. 명리가 다 길하니 만인이 나를 우러러 보며 선한 자라고 칭송할 것이다.  
(11월) 허욕을 탐하지 않고 분수껏 일하면 뜻밖의 재물이 자기에게 온다. 이 달에는 북쪽에 재난이 있으므로 그리로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일을 꾀하기 위해 수고는 하겠으나 공은 없어 결실을 못 맺으니 탄식 소리만 높게 된다.  
(12월) 섣달에는 반드시 경사 있다. 험한 일 가운데 홀로 순하게 행하니 반드시 재물이 왕성할 것이다. 만일 금성을 만나면 의외의 재물이 생기고 그가 귀한 사람이 되어 일에 도움을 주니 꾀하던 대로 성사한다. 명예를 귀히 여기어야 한다.  

Related Posts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