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소연씨, 방문에 감사해요
![]()
우리 남편과 제 뒤를 이어 아테네 커플이 되어주면 좋겠어요. 유학생 끼리 만나서 결혼하니 정말 여러 가지로 의지가 되고 좋더라구요. 그 날 우리 남편도 함께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다음에 또 놀러와요!
![]()
우리 남편과 제 뒤를 이어 아테네 커플이 되어주면 좋겠어요. 유학생 끼리 만나서 결혼하니 정말 여러 가지로 의지가 되고 좋더라구요. 그 날 우리 남편도 함께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다음에 또 놀러와요!
![]()
미국 오셨을 때 저도 함께 만났더라면 좋았을텐데요… 가족 사진 올리신 것도 잘 보았습니다. 근엄하신 의사 선생님의 모습이더군요 ^__^ 사모님께서는 (동서라고 불러야 하지만, 아직은 어색해서…) 아주 미인이시네요. 쌍둥이 딸들은 한창 귀여울 때인 것 같습니다. 울산 본가에 내려가시면 고모님께 안부 전해주세요. 그리고 이 다음엔 버지니아로 한 번 꼭 놀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