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답장 입니다.

Loading

이모에게 답장: 미국이 워낙 넓은 나라이다 보니, 내가 사는 곳은 허리케인 피해가 거의 없었어. 여기서 차로 열 다섯 시간쯤 내려가면 이번 피해가 가장 심했던 뉴 올리언즈가 있거든. 나도 텔레비전 뉴스에서 수해 현장을 봤는데, 몇 년 전에 여행가봤던 곳이라, 물에 잠긴 도시 곳곳이 낯설지가 않더라구. 이번 허리케인으로 뉴 올리언즈와 그 근처 정유 시설이 많이 파괴되어서 휘발유…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