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사는 이야기 엽때여~? 소년공원24 years ago6 years ago01 mins 제킬 섬에는 이렇게 옛날 사람들이 쓰던 물건들을 전시해둔 쬐그만 박물관 (이라고 하기엔 너무 쬐그만) 도 있었어요. 더 보기
먹고 사는 이야기 아이 부끄… 소년공원24 years ago6 years ago01 mins 순데렐라 공주의 마차 주차장엔 오늘의 당번 말 이외에도 이렇게 비번인 말이 있었어요. 순데렐라 공주님 내외와 기념 사진을 찍자고 했더니 수줍은 둣 고개를 살포시 돌리고 있네요. 더 보기
먹고 사는 이야기 역사 보존 구역(?) 소년공원24 years ago6 years ago01 mins 여기는 사바나 시내에서도 Historic District 라고 해서 옛날 건물들을 보존해둔 동네랍니다. 건물들 사이사이에 이런 스퀘어 가든이 많이 있었어요. 더 보기
먹고 사는 이야기 우리, 다정해 보이지 않나요? 소년공원24 years ago6 years ago01 mins 역시… 카메라 삼발이가 있으니 좋더라구요… 넘한테 한 컷 찍어달라고 부탁했으면 저리 딱 붙어서 다정한 척은 못했을텐데…후후후 더 보기
먹고 사는 이야기 고목 나무에 매미 소년공원24 years ago6 years ago01 mins 매미도 작은 매미가 결코 아닌데… 나무가 무척 크죠? 여기는 또다른 스퀘어 가든이랍니다. 더 보기
먹고 사는 이야기 사자상 앞에서 소년공원24 years ago6 years ago01 mins 여기는 리버 스트릿과 가장 가까운 가든이구요… 리버 스트릿은 말 그대로 강가에 있는 길이지요. 옛날엔 그 강을 거슬러 노예선이 들어왔고, 돈 많은 남부 농장주들은 노예를 사러오곤 했겠지요…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