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사는 이야기 오랫만이구나… 소년공원18 years ago6 years ago71 mins 세월이 많이 흘렀어도 여전하구나.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니 좋다. 우리도 나름…열심히 이 나라에서 적응하고 살아갈라 하는데…갈수록 탈출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구나.. 나도 자주 들어오는 편은 아닌데…그래도 기렇게라도 홈피를 만들어놓으니 이렇게 소식이 닿는구나. 잘지내고…마누래 홈피는 나도 안가봤는디 한번 가봐야 쓰겄고만. . 신랑한테도 안부전해주고…또 보자..~~!! 근디…저거 영어여 머여..뭔뜻이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