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사는 이야기 살얼음 낀 수정과 소년공원15 years ago6 years ago01 mins 더운 여름날은 갈증때문에 물이나 탄산음료를 자주 마시게 된다. 생강과 계피를 넣고 끓인 수정과를 김치냉장고에 넣어두고 마시면 물보다는 맛있고 탄산음료 보다는 몸에 좋은 음료수를 마실 수가 있다. 보기만해도 더위가 싹 가시는 듯한 수정과 한 컵 수정과 만드는 법은 식혜에 비하면 아주 쉽고 간단하다. 생강과 계피를 물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생강은 통째로 넣는 것보다 얇게 썰어넣으면…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