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얼음 낀 수정과

Loading

더운 여름날은 갈증때문에 물이나 탄산음료를 자주 마시게 된다. 생강과 계피를 넣고 끓인 수정과를 김치냉장고에 넣어두고 마시면 물보다는 맛있고 탄산음료 보다는 몸에 좋은 음료수를 마실 수가 있다. 보기만해도 더위가 싹 가시는 듯한 수정과 한 컵 수정과 만드는 법은 식혜에 비하면 아주 쉽고 간단하다. 생강과 계피를 물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생강은 통째로 넣는 것보다 얇게 썰어넣으면…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