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부산대에서 조민씨 입학 취소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더 이상 잠을 이룰 수가 없었다.
동양대 표창장이 뭐라고, 이를 위조 하겠으며, 위조 했다는 증거를 찾지도 못한 체 어떻게 입시 비리가 되는가?
또 부산대 또한 제출서류가 입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하지 않았는데, 왜 입학이 취소가 되는가?
이런 상식 수준의 생각을 판사들과 교수들을 할 수 없다면, 그들은 그들의 직을 내려 놓아야 할 것이다. 그들은 그 자리에 오르기위해 무슨 공부를 했다는 말인가?
조국 교수와 관련하여 일어나는 일들은
대한민국의 모든 사악한 집단들의 결정체를 보여준다.
자기들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하며 온가족을 범죄집단처럼 몰아서 있지도 않는 죄로 기소를 한 검찰.
이미 결론을 내어놓고 진실을 향한 귀는 아예 닫아버린 체 입맛에 맞게 판결하는 사법집단.
검찰이 불러주는 대로 받아쓰기나 하면서, 취재는 커녕 인터넷이나 뒤져서 클릭 수 올려서 돈이나 벌려는 언론 쓰레기.
고졸 출신을 허위 학력자를 총장으로 앉히고 그 세 치의 혀로 아무 말이나 내뱉어도 아무런 말이 없는 사학집단.
기득권 세력에 빌붙어서 진실을 알려고 하지도 않는 학계.
논리학 하나 제대로 배우 못해서, 아무 말로 자신들을 정당화하고 있는 교수집단들.
이 모든 것들에 굴하지 않고 꾿꾿하게 견뎌내고 있는 조국 교수의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다음 대선을 승리한 후, 4년 중임제로의 개헌이 끝난 후에, 8년 간의 임기를 여태껏 싸워왔던 방식으로 대한민국의 많은 악들을 청산하고 새로운 나라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조국 대통령을 진심으로 맞이 하고 싶습니다.
부디 끝까지 지치지 않고 싸워 주길 부탁합니다.
디시 한번 힘내라. 조국 그리고 조국 가족 여러분…
82 cook에서 늘 글을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제 남편이 쓴 것입니다만, 저도 모든 내용에 동의하고 공감하고 있어요 🙂 저 글 포스팅 이후에도 계속해서 터져나오는 엉터리 검찰의 엉터리 작태가 더더욱 조국 가족의 불행과 대조되어 화가 납니다. 지 자식은 뭔 짓을 해도 다 덮고, 지 마누라는 뭔 짓을 해도 다 괜찮다고 말하는 뻔뻔한 놈들이 바르고 올곧게 사는 사람을 괴롭히는지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