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곳이 있었다니… 반갑습니다
![]()
양수형 그리고 형수님~~ 늦게나마 이곳을 통해 인사드립니다. 가족소식과 사진을 통해 가족사랑을 널리 공유할수 있는 홈피가 있었다니 놀랍기도 하고 자랑스럽기도 하고… 저는 경남 양산시 웅상읍 보건지소장으로 있으며 이곳에서 내년 4월까지 근무한 후 본교 병원으로 발령받고 들어갈 예정입니다. 아참 몇년 전에 엑시머 수술한 눈은 상태가 좋으신지요? 국내에 계신다면 제가 평생 A/S(?) 해드릴 수 있을텐데… 각설하고, 이제 이곳을…